본문 바로가기
HAPPY 심리 상담 study/happy_ thinking

새해가 밝았어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by 행복은행 문지기 2013. 1. 1.

1월 1일이네요.

계사년의 해...ㅎㅎ 2013년이 밝았습니다.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나저나 오늘 눈이 와서 길이 너무직퍽질퍽 거리네...

휴..오늘 언니랑 조카랑 잠베지아라는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러갔다옴...ㅎㅎ

ㅋㅋㅋㅋㅋㅋ 정말 아이들 영화...해피앤딩 ㅎㅎ

목소리출연...방귀남...유준상 ㅋㅋㅋ 너무 웃겼어..

마지막 판타스틱~!~판타스틱!~ㅋㅋㅋ

재밌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