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일상 생활 흥미/happy_퍼니퍼니

죽기전 바나나의 싸움

by 행복은행 문지기 2013. 1. 16.

죽기전 바나나의 싸움이란  내용이 화제다 

 

 

쟤를 먼저  먹으세요.  아니  저는 먹지 말고 쟤만  먹으세요.  

 

왜냐면  바나나엔 부패방지용 방부제가 많이 뿌려져 있으니  한번에

 

두개 먹으면 몸에  농약성분이 농축되어져서  유전자 DNA 구조가 변할지 몰라요.

 

 

 

 

 

그러다가  둘이  화해를  했단다.    

그냥 우리 둘다 잡수세요.  우리 싸우지 말고 같이  마지막을 함께하자  머 그랬다는 얘기 

둘다 먹고 우릴 먹은 니도 서서히 죽어가자 머.. 그런???  물귀신 작전??

 

그런데    자세히 보니  위에 싸운 놈들이 화해한 것이 아니었다. 

아래 사진은 위의  바나나와 엄밀히 다른 놈들이었다.  그런데 마치 둘이 화해한것 같이

해서  사람들이  좋아라하고 보고 있다. 이건  사기다.    

그냥 아래 바나나는 착한 바나나들일 뿐..ㅎㅎ 

 

 

 

 

바나나는  장운동을 부드럽게 하고 양배추 만큼의 식이섬유가 있으며  비타민C와 풍부한

섬유질이 있단다.   바나나는  하나님의 작품중  정말 익살과 유머가 풍부한 과일이라고

본다. 원숭이가 연상이 되고,  남자의 성징으로 묘사되기도 하고   열대지역에서는

정력에 효능있는 식품으로  이야기 되기도 한단다.  ㅎㅎ 

 

 

 

나는 흑인바나나?

 

 

바나나가  냉장고에 들어가면  시커멓게 변하는 갈변현상이 심화되기 때문에  바나나는  냉장보관보다 

 

실온 보관이 원칙이다.  그런데 껍질에 레몬즙을 바르면 갈변현상이 더뎌진단다. 

 

어휴  누가 과연  그것을 위해 레몬을 사다가 즙을 내서 바를까???  ㅎㅎ

 

 

 

 

그런데  바나나에 방부제 잔뜩 뿌린다는 것은 오해라는  내용이 검색되네.. 

 

바나나는 칼슘 섭취를 돕는‘프락토올리고당’이 풍부해, 우유와 함께 먹으면 골밀도를 높일 수 있다고 한다.

 

바나나 두개가 밥한공기와 같다하니  아침식사 대용으론 좋으나 많이 먹으면 다이어트엔 도움 안되시겠다.

 

아뭏든  바나나는  왠지  모든 과일 중에  가장  개그스럽고 유머러스하고 따뜻한 과일 인듯하다. 

 

밟고서 미끄러지면 꽈당! 주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