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일상 생활 흥미/happy_퍼니퍼니

숙제 못한 초등생 최후 3탄...ㅋㅋㅋ 어머나..

by 행복은행 문지기 2013. 1. 4.

 

숙제 못한 초등생 최후 3탄...ㅋㅋㅋ 어머나..

 

 

요즘 숙제 못한 초등생 최후 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 한장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사진을 보면 사진 속에는 한 학생의 한자 노트가 담겨있는데..

학생은 숙제를 빨리 하기 위 한자의 가로 획을 한꺼번에 그어

보는 이들을 황당하게 했다..

 

숙제 못한 초등생 최후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잔머리가 최고라며 ㅋㅋㅋㅋ 진짜 깜찌 100장을 써봐야 정신을 차리지..ㅋ

잔머리는 진짜최고인듯...

 

숙제 못한 초등생 최후 보고 빵터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