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일상 생활 흥미/happy_퍼니퍼니

짱구의 무명 시절, 짱구에게도 이런 시절이 있었군요!!

by 행복은행 문지기 2013. 1. 1.

 

짱구의 무명 시절, 짱구에게도 이런 시절이 있었군요!!

 

 

헐...짱구에게도 이러한 무명시절이 있었군요.

배고픈 짱구의 무명 시절이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사진은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일본 애니메이션 " 짱구 시리즈"의

짱구의 모습을 캡쳐한 사진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이 캡쳐사진에 등장하는 짱구는 '짱구시리즈" 가 아닌

다른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짱구이기 때문에 아래층 맨 왼쪽에 다른 캐릭터들과 함께

창문을 내다보는 모습이 담겨있어요..ㅎㅎㅎㄹ

짱구의 무명 시절로 화제가 될 만하네요.

 

정말, 짱구도 하루아침에 스타가 된게 아니네요..

짱구는 짱구의 무명 시절 거쳐서 지금의 스타가 되었어요 ㅋㅋ

아 웃기고도 신기합니다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