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_건강생활

기적의항암제 개똥쑥

by 행복은행 문지기 2013. 2. 17.

 

많이 익숙해보이는   이 풀이 기적의 항암제 성분을 가지고 있는 개똥 쑥이라고 한답니다.

 

 

개똥쑥이  기적의 항암효과로 알려져 있는데  무려 1200 빼로   항암효과를 발휘했었다네요.

 

개똥쑥을  인체 백혈병 세포에 투여하였더니 , 암세포만 찾아가 폭탄처럼 죽이는   것으로 

 

나타났었다네요.   스트레스나 몸이 지칠 때와 면역력이 크게 떨어졌을 때 면역력을  강화시켜

 

주는 동시에  몸이 피로에 강해질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작용까지 효능으로  설명 하고 있으니

 

마치  만병통치약을  얘기하는 것 같아 쑥쓰럽기 까지 합니다. 

 

 

 

 

  MBC 프로그램  생방송  ' 오늘의 아침'에도   소개되어  개똥 쑥의 효과가 재차 

 

크게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개똥쑥이 워낙에  한국 곳곳에서 나는  풀과 비슷하다보니 

 

잘 못  사거나  얻을 수도 있을 듯하여 원래 방송에서  소개되어졌던 그 집을   알려드립니다.

 

 

강원약초란 곳도  유사품에 주의 하세요 류의  안내문을  준비하고 있네요.  아뭏든  한국의 들풀에

 

이와같은 효능을 가진   개똥쑥이 있었다하니   앞으로는 영지버섯류를  구하려  외국으로 부터 비싸게

 

값을 지불하지 않아도 될지  모르겠습니다.  개똥쑥도  이미  가격이 싼편은 아닌것 같네요. 

 

암튼 혹시  암 등으로   투병하고 있는 환우가 계신 가족들께  위로의 소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인기가 올라가자   가격도 금방 올라가는군요.   좀   비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