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일상 생활 흥미/happy_문화공연

야왕 수애 웨딩드레스 키스씬

by 행복은행 문지기 2013. 2. 20.

 

 

 

야왕 수애의 웨딩드레스  컬렉션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수애보다 더 예쁜  사람  한명 정도 알고 있는데    웨딩드레스 입은  수애는  정말  숨이 막히게 아름답군요

 

스스로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에 감탄해하고 감격해 하는 모습입니다.   머리에  안개꽃

 

수 놓은 리본도  스타일리쉬 하네요.  단아하면서도  우아하기 그지 없네요. 

 

긴  머리  수애  아름다운 표정  연기

 

 

수애의 웨딩드레스 입기전  눈부신 햇살 미소 앉은자세  연기  선보이셨다. 

 

먼거리인데 웨딩드세스 전체 스타일 보기엔 좋네요.

 

 

샘 나는 분들을 위해서 조금 뚱뚱한 수애 웨딩으로  작업해드렸습니다. ㅋㅋ

 

 

남자 사람 옆에서서  웨딩드레스 견적서를 보고 있는 모습

 

이 아니고  ㅎㅎ  서약문 읽는 듯.. 

 

수애의 웨딩드레스는 정말 수애드레스란 말 나오게 하네요.

 

원래 결혼식 키스는  이렇게 닿을듯 말듯 하는거야  으흠! 

 

눈도 다 감은듯 살짝 뜬듯.  

 

그런데  머리에  안개리본 데코는  레이스 리본으로  바뀌었군요. 멋져요.

 

어느 웨딩샵인거에요. 대체... 

 

 

이건  신랑도 다르고 드뤠스도 다른듯. ^^ 

 

야왕 수애의 웨딩드레스 전신사진인듯합니다.

 

 

드레수애와 눈폐기물 사진 

 

레밀리터리블에 나온 그 하늘에서 내린다는 눈폐기물  뭔가 일이 벌어진듯..

 

넘  예쁘면  사건이 많다.   ^----^ 

 

오늘은 여기까쥐..  이상 드레수애 웨딩드레스 사진이었습니다.

 

야왕 수애의 웨딩드레스 사진  올해의  포토제닉  올킬입니다.

 

여기까지는  다른 블로그와 비슷한 포스팅입니다. 

 

조금  차별화 된 정보를  더  올리기 위해서 제가  찾아본 정보는

 

과연  저 수애드레스는 누가 만들었느냐 하는 것이죠. 

 

이쯤 되면  제 블로그가 조금이라도 차별화하려고 애쓴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겠지요.

 

그래서  많이 찾아봤는데  음... 이번에도 지난번  천일의 약속 드라마 속 

 

디자이너하고 같을지는  확신은 못하겠습니다.다만  분위기가 비슷해서  그쪽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청담동에 있는  로브드k 웨딩드레스  이구요. 

 

 천일속 작품은   권민정이라고 하는  디자이너의 작품이었습니다. 

 

이대 통계학과 다니다가  의상디자인 전공도 안하고  학원만  다니면서 독학으로  디자인샵을

 

열어 성공하신 분이라고 하는데  비싸지 않으면서도 가장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위해 

 

정성을 다하는 분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